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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지식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by a four-leaf clover 2023. 1. 27.

 

목차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폭식 후에 살 안찌는 다이어트 꿀팁

    다이어트 중이지만 명절이나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 너무 잘 먹고 놀다보니 폭식한 날‼️ 다이어트 잘하고 있었는데 먹고 싶은 음식 앞에서 무너진 날‼️ 다이어트 중에도 호르몬의 영향으로 입터진 날‼️

     

    다들 한번쯤은 있으시죠? 이런 날이 왔다고 다이어트 포기할 순 없잖아요. 이렇게 폭식하고 난 뒤에도 살 안찌게 하는 방법을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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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8법칙

    2리터의 물, 48시간 동안 회복시키는 시간

    • 과식 후 25시간 내 물 2L 나눠 마시기 (잉여 에너지가 체지방이 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또한 몸에 가득한 나트륨 배출을 도와줍니다.)
    • 브로콜리, 양배추 같은 칼륨 많은 채소 챙겨먹기 (위장 운동 촉진을 돕고 과식으로 놀란 위장을 진정시켜줍니다.)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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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시간 공복 유지

    내장이 음식을 소화 시키는 과정에서 무리가 가기 때문에 휴식이 필요함

    • 따뜻한 차로 공복을 달래줍니다. (단, 공복에 커피 섭취는 위장을 상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절대 금지합니다!)
    • 틈틈이 가벼운 운동 하기!
    • 16시간 공복은 염분 수치를 낮춰주고, 부기가 빠지는데 도움이 됩니다.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첫 식사는 자연식

    • 사과, 토마토, 딸기, 배를 추천합니다.
    • 양념, 소금, 설탕 없이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고구마나 감자로 식이섬유를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샐러드도 좋지만 가능한 익혀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폭식 다음 날 두 번째 식사

    폭식 다음 날 두번째 식사는 먹고 싶은 음식을 먹되 탄수화물은 주먹 하나 정도 부피로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폭식 다음 날 저녁 식사

    폭식 다음 날 저녁식사는 샐러드와 단백질은 잘 챙겨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닭가슴살, 연어, 살코기 등등)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폭식 후에 살 안 찌는 다이어트 방법

     

    폭식 다음 날 고강도 운동

    • 하체위주 유산소, 근력운동 번갈아서 10분 이상하기
    • 유튜브 추천
      • 힙으뜸 - 전신 올인원 유산소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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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식 다음 날 음식 추천

    곰곰 채소믹스, 1kg, 1개피그인더가든 탄단지 골든텐더치킨 보울샐러드, 2개, 232g네떼 그릴드치킨 단호박 샐러드, 240g, 2개프레시 채소믹스, 500g, 1개해남 화산농협 꿀고구마, 1.5kg, 1박스곰곰 친환경 제주 브로콜리, 650g, 1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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