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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운동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by a four-leaf clover 2022. 10. 7.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생각보다 침대나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움직이는 동작만으로도 하체의 군살을 제거할 수 있는 운동 동작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 동작들은 하체를 예쁘게 해줌과 동시에 복부를 자극하기 때문에 멋진 복근을 만들어주고, 코어 근육을 단련시켜 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허리 근육이나 엉덩이 굴곡근을 강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누워서 운동할 수 있는 다양한 동작을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시클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로 시작합니다.

팔과 손바닥으로 바닥으로 누르면서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다리를 천천히 움직여 줍니다.

속도를 조절하면서 1분 동안 반복합니다.

다리를 펼 때 발끝까지 뻗을 수 있도록 주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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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다리 교차하기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다리를 벌렸다가 오므리면서 오른쪽 다리 위로 왼쪽 다리를 교차합니다.

다리를 벌렸다가 오므리면서 다리 위치를 바꿔서 교차합니다.

이 동작을 1분 동안 반복합니다.

복부에 힘을 주고 상체가 들썩이지 않게 주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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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레그레이즈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손으로 가볍게 머리를 받쳐줍니다.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다리 사이가 벌어지지 않도록 하고, 허리가 들리지 않도록 합니다.

1분 동안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면서 운동합니다.

무릎을 완전히 펴도록 신경써줍니다.

 

4. 다리 비틀기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매트에 등을 대고 눕고, 팔을 양옆으로 펼칩니다.

다리를 바닥과 90도 각도로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다리를 왼쪽으로 틀었다가 돌아오고, 오른쪽으로 틀었다가 돌아와 1세트를 완료합니다.

이 동작을 1분간 반복합니다.

손바닥으로 바닥을 단단히 누르고 상체가 너무 들썩이지 않게 주의합니다.

 

5. 사이드 레그레이즈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누워서 하체 살 빼는 놀라운 방법

 

매트에 왼쪽 측면을 대고 옆으로 누워서 시작합니다.

오른손은 바닥에 지탱합니다.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30초 반복합니다.

오른쪽 측면을 대고 옆으로 누워서 왼쪽 다리를 드는 동작으로 30초 진행합니다.
상체가 앞으로 쓰러지지 않게 주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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