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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5분, 누워서 뱃살 없애는 방법 하루 5분, 누워서 뱃살 없애는 방법 아침마다 누워서 할 수 있는 가벼운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만으로도 복부의 불필요한 군살을 제거할 수 있고 선명한 복부 근육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복부 전체를 자극하는 여러 동작을 섞어서 진행하기 때문에 빠른 운동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동 전후에 가벼운 스트레칭을 함께 하면 효과는 더욱 배가 됩니다. 1. 더블 크런치 & 짐볼 ▶ 준비물 : 짐볼 (없이도 가능) ① 손으로 짐복을 잡은 상태로 매트에 눕습니다. ② 팔과 다리를 들면서 짐볼을 올려 다리로 옮깁니다. ③ 이번에는 발에 있는 짐볼을 손으로 옮깁니다. ④ 이 동작을 1분 동안 반복합니다. ※ 엉덩이가 너무 과도하게 들썩이지 않게 주의합니다. 2. 구르기 ①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서 시작합니다. ②.. 2022. 9. 25.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맨몸 운동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맨몸 운동 집에서도 혼자서 충분히 근력을 키우는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동작들은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해 꼭 필요한 자세들입니다. 이 동작들은 꾸준히 수행하면 코어 근육이 발달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가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변형 크런치 ① 플랭크 자세를 잡고 팔로 몸의 중심을 잡습니다. ② 몸통에 힘을 주면서 무릎을 땅에 살짝 닿아 굽히고 다시 펴줍니다. ③ 1분간 이 동작을 반복합니다. ※ 어깨에 과도하게 무게가 실리지 않게 주의합니다. 2. 업다운 도그 ① 팔을 편 플랭크 자세를 취한 상태에서 엉덩이를 최대한 위로 들어 올립니다. ② 시선은 무릎 사이를 바라보고 엉덩이는 최대한 뒤로 보내려고 노력합니다. ③ 천천히 처음 자세로 되돌아 옵니다. ④ 이.. 2022. 9. 24.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최고의 하체 운동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최고의 하체 운동 하체 운동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스쿼트를 생각보다 하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쿼트를 대신하여 할 수 있는 엉덩이 운동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운동들을 통해 하체를 탄력 있게 만들고, 볼륨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하실 때 엉덩이에 힘을 주면서 자세를 유지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 속도와 횟수를 자신에게 맞게 조절하며 조금씩 늘려 나가면 더욱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1. 런지 ① 바닥에 다리를 모으고 서서 손은 옆구리에 두고 시작합니다. ② 왼쪽 다리를 앞으로 뻗으면서 무릎을 구부려, 런지 동작을 취합니다. ③ 다리를 90도 각도로 구부렸다가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④ 다리를 바꿔가면서 1분 동안 반복합.. 2022. 9. 23.
뱃살 없애려면 반드시 해야 하는 운동 1가지 뱃살을 없애려면 반드시 해야 하는 운동 뱃살을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제거할 수 있는 운동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가능한 칼로리를 많이 태울 수 있는 동작으로 루틴을 구성하면, 뱃살뿐만 아니라 신체 군살을 제거할 수 있고 근력 또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동작들을 각각 1분씩이라도 매일 꾸준히 하신다면, 똥배 없는 날씬한 허리와 아름다운 몸매로 거듭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1. 바이시클 ①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② 팔뚝으로 몸을 지탱하고, 상체를 일으킵니다. ③ 다리는 공중으로 띄웁니다. ④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다리를 움직입니다. ⑤ 1분 동안 이 자세를 반복합니다. ※ 복부에 힘을 주고 상체가 흔들리지 않게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2. 런지 변형 ① 다리를 .. 2022. 9.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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