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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운동

매일 '이것' 100번 하면 똥배가 싹! 사라집니다

by a four-leaf clover 2022. 9. 19.

매일 '이것' 100번 하면 똥배가 사라집니다

지긋지긋한 뱃살을 빠르게 없애기 위해서는 매일 오늘 알려드릴 동작들 중 하나를 100번씩 반복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1분씩 나눠서 다양하게 진행하시면 더욱 효과적으로 똥배 제거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꾸준히 하시게 되면 운동 부족에서 벗어나는 것은 물론이고 근육량이 늘어나 건강 관리에 더욱 좋습니다. 전신을 단련하는 운동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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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자세

매일 '이것' 100번 하면 똥배가 싹! 사라집니다
매일 '이것' 100번 하면 똥배가 싹! 사라집니다

 

매트에 누워 다리를 공중으로 띄워줍니다.

손으로 허리를 지탱하고 자세는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다리를 위아래로 저으며 자전거 타는 자세를 반복합니다.

단, 손목에 너무 무리한 힘이 들어가지 않게 주의합니다.

1분간 이 동작을 반복합니다.

 

 

데드 버그

매일 '이것' 100번 하면 똥배가 싹! 사라집니다
매일 '이것' 100번 하면 똥배가 싹! 사라집니다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 다리를 세워 무릎을 90도로 구부립니다.

정강이와 바닥이 평행을 이루도록 합니다.

팔은 천장을 향해 쭉 뻗습니다.

왼쪽 팔을 머리 위로 뻗는 동시에 오른쪽 다리를 쭉 뻗습니다.

원래 자세로 돌아와 오른팔과, 왼쪽 다리를 쭉 뻗습니다.

1분간 이 동작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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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 바이크 변형

매일 '이것' 100번 하면 똥배가 싹!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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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에 등을 대고 눕고, 양다리를 들어 올립니다.

손은 머리에 대고 상체를 들어줍니다.

상체를 왼쪽으로 틀어주고, 다시 오른쪽으로 틀어줍니다.

자세가 너무 힘들다면 무릎을 구부리거나 발바닥을 바닥에 내려놓고 시도하셔도 좋습니다.

1분간 이 동작을 반복합니다.

 

 

V업 다리 교차하기

매일 '이것' 100번 하면 똥배가 싹! 사라집니다
매일 '이것' 100번 하면 똥배가 싹! 사라집니다

 

매트에 등을 대고 눕습니다.

손으로 엉덩이 아래 바닥을 지지한 후 상체를 들어 올립니다.

하체도 들어 올립니다.

다리를 아래 위로 교차하여 움직입니다.

동작이 힘들다면 무릎을 구부려서 시도하셔도 좋습니다.

⑥ 발이 땅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고 1분간 이 동작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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